정치/경제부 동 산
증 권
금융인터뷰무 역법 률기 타PHOTO News사회문화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3.09.19 [08:44]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증 권
뉴스
공시자료
IPO
시세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증 권 > 뉴스
골든브릿지, 베트남 펀드 판매 순항중
GB 블루오션 베트남주식 혼합형투자사 1호 9일 모집 끝내고 12일부터 본격판매 시작
 
운영자
골든브릿지는 13일 베트남 공모펀드 (GB 블루오션베트남주식혼합형투자회사 1호)가 지난 1일부터 9일까지의 모집기간을 끝내고 12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펀드의 판매기간은 3월 30일까지이며, 12일까지의 판매 누계금액은 274억원이다.

회사측은 "최근 베트남 투자에 대한 과열 논쟁에도 불구하고 골든브릿지의 베트남 공모 펀드 판매는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며 "시장이 베트남 투자에 긍정적인 신호를 주며 논쟁의 종지부를 찍은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호 골든브릿지자산운용 본부장은 "베트남이 단기적으로 과열이 아니냐는 논란도 있으나 베트남은 과거 한국의 70~80년대 성장에 비견될 만큼 성장세가 진행 중이다"고 설명했다.

김 본부장은 이어 "장기적으로 볼 때 베트남은 매력적인 시장이며, 골든브릿지의 베트남 펀드도 단기수익보다는 장기적인 수익을 지향하고 있다"라며 베트남 시장의 성장성을 강조했다.

현재, 골든브릿지 베트남 공모 펀드는 브릿지증권, 우리투자증권, 대우증권, 교보증권, 신흥증권, 서울증권 6개 증권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 펀드는 해외펀드 비과세 방침 발표후 판매된 첫 해외펀드로서 3년간 주식매매차익에 대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기사입력: 2007/02/14 [13:45]  최종편집: ⓒ vietnam2da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골든브릿지 공모펀드 비과세] 골든브릿지, 베트남 펀드 판매 순항중 운영자 2007/02/14/
최근 인기기사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 2009 베트남 투데이 .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  vietnam2day@vietnam2da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