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부 동 산증 권금융인터뷰무 역법 률
기 타
PHOTO News사회문화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3.03.24 [13:46]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기 타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기 타 >
Can Tho성 교량붕괴의 원인
 
베트남투데이
출처: 9월 28일 Tuoi Tre
 
(9월 28일 오전 현재 45명 사망)
 
My Thuan교량관리위원회의 자료에 의하면 본 공사에 참여하는 기업은 주계약자가 3개사 그리고 하도업체가 14개사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붕괴되는 구간을 직접담당했던 프랑스의 VSL사와 베트남 하도업자 Vinh Thinh사(HCM), Thang Long사(Can Tho)의 명단이 빠져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주계약자인 TKN (Taisei, Kajima, Nippon Steel)사는 직접 프랑스 VSL사와 하청계약을 체결하였고 VSL사는 2개 개인회사인 Vinh Thinh과 Thang Long사와 재계약을 맺었다. 

Vinh Thinh사는 설립된지 불과 몇 년에 불과하며 일부 기술자만 고용할 뿐 나머지 근로자들은 현지에서 일당제로 고용하였다. 마찬가지로 Thang Long사도 각 국영회사의 기술자들이 모여 설립한 개인회사로 농민들을 일당제로 고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건설분야에 종사한 사람들은 Can Tho교량과 같이 중요한 국가적인 공사에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는데 신규 설립 개인회사에서 어떤 방법으로 공사를 따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전했다. 이 문제에 대해 경찰에서 조사를 착수하였다. 

번역: 베트남투데이


기사입력: 2007/09/28 [13:22]  최종편집: ⓒ vietnam2da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Can Tho 교량 사고] Can Tho성 교량붕괴의 원인 베트남투데이 2007/09/28/
[Can Tho 교량 사고] 베트남, Can Tho성 건설 중 교량 붕괴 베트남투데이 2007/09/27/
최근 인기기사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 2009 베트남 투데이 .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  vietnam2day@vietnam2da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