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부 동 산증 권금융인터뷰무 역법 률기 타사회문화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0.07.16 [21:05]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한국 뉴스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한국 뉴스 >
베트남 과학기술부, 이노비즈협회 방문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베트남 과학기술부 방문단이 오늘(30일)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위치한 이노비즈협회(회장 성명기,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본회를 찾았다.

리 쑤언 탐(Le Xuan Tham, Director of Science and Technology Departmet of Lam Dong Province) 베트남 람동주 과학기술부 책임자 등 베트남 전국의 과학기술부 책임자들로 구성된 이번 방문단은 이노비즈협회를 찾아 한국-베트남 중소기업 간 과학기술 분야 연구와 기업 간 교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양 기관은 이날 베트남의 기술 수요 발굴 및 이노비즈기업의 기술 수출 전략을 세우고, 세부적인 실행 프로세스를 구축하기 위한 방법 등을 협의했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소개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 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 현 과장
031-628-9646
him@innobiz.or.kr
(서울=뉴스와이어)
기사입력: 2013/12/30 [15:52]  최종편집: ⓒ vietnam2da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7
최근 인기기사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 2009 베트남 투데이 .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  vietnam2day@vietnam2day.com  for more information.